Saturday, 5 November 2011

누가 진짜 유명 인사를 소유?

유명 인사 오늘 한잔에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 작가와 타블로이드 작가는 유명인 염탐하고 끊임없이 그들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유명 인사는 이것에 대해 다른 느낌을 갖고있는 것 같다. 일부 연예인들은 파파라치와 함께 플레이하고 좋은 홍보에 대한 교환 침입을 참을 수있을 것 같습니다. 기타는 끊임없이 혹독한 사진 작가와 함께 전투에 연루 종종 법정에서 끝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undercutting 질문은 그러나 사실, 실제로 이러한 연예인을 소유 누구인가?

연예인 소유권

어떤 눈물을 흘리며 유명인의 행복에도 불구하고, 해답은 사람이다. 처음부터 유명 인사로 일반 배우, 가수, 그리고 정치인을 만들었 같은 개인 실제로 유명인에 대한 증서를 잡아. 너무 오래 유명 인사가 공개 은혜 안에있는 동안에는, 그들은 명성과 재산의 축복 존재 라이브로 진행합니다. 하지만 연예인 부탁을 잃고 멀리 퇴색하기 시작하면, 그들은 단순히 세계의 많은 위해 존재하지 않는다는. 어떤 경우에는 그들은 재산의 일부를 유지지만 명성은 확실히 사라 졌어요.

관객들은 유명 인사를 생성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에 출연했거나 유명 상태를 확보하지 않고 콘서트에서 공연. 그것은 세계 앉아서 진정한 스타 상태가 얻은 것을 개인의 통지를 받아 시작하는 경우에만됩니다. 이것은 별들이 밤새 태어나는 방법입니다. 명 오가는 개인과 미디어에 관심이 관심을 집어들고있다면, 뉴스, 신문 보도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유명 인사를 생성합니다. 아무도 가수의 쇼핑 여행이나 정치 메시지에 대한 관심이 없다면, 그것은 개인이 파파라치에 의해 스토킹되지 않고 잡지의 표지를 빛내되지 않을 것임을 안전한 내기이다. 단순히 연예인이 선택됩니다.

변덕스러운 세계

인간은 변덕스러운 생물들이 있습니다. 일반 인구는 큰 존경 가수 1 년 보유 수 있으며, 다음으로 완전히 이사를했습니다. 사실, 특정 텔레비전 방송국 및 웹사이트이 전 유명 인사를 찾아 그들의 지금은 "정상적인"생활에 신기해하면서 밖으로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다른 웹사이트는 회원에게 매일 자신의 flightiest 경향을 보여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예인 웹사이트

특정 웹 사이트 유명인의 인기를 입증하는 알고리즘을 건설했습니다. 이 알고리즘과 연예인의 인기가 많은 주가 같은 시장 가격으로 간주됩니다. 사이트의 회원들은 개인 포트폴리오에 대한 유명 인사를 구입하고 판매할 수 있고 연예인 값이 증가하는 경우 - 인기와 가격 모두 포트폴리오 가치는 증가한다. 연예인 가치를 잃게하기 시작한다면, 그는 원하지 않는과 버려졌입니다.

유명인의 가치뿐만 아니라 유명인의 소유권뿐만 아니라 대해서는 명확하게 메시지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포트폴리오에 유명 인사가 투자자 수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것처럼, 그 같은 투자 포럼, 뉴스 기사, 블로그에있는 유명 인사를 연구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본 연구와 드라이브는 연예인의 인기와 가격을 증가시킵니다. 연예인 소식을 생성 실패하거나 너무 나쁜 홍보를 생성하면, 대중 단순히 흥미를 잃게됩니다, 유명 인사가 가치를 손실, 그리고 스타가 퇴색하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