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성 및 평가의 신뢰를 구축 나의 기사에서는, 당신의 잠재 증거를 제공의 중요성을 해결하는 방법 평가는 마케팅의 무기고에서 구현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도구 중 하나입니다.
아무것도 만족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깨는 없기 때문에 그 기사에서는, 나는 만족 고객 평가 중 아마도 가장 믿을만한하고 효과적인 유형에서 평가의 가치를 논의했다.
유명 인사의 보증 : 지금 평가의 또 다른 매우 강력한 형태에 초점을하고자합니다.
미국에서는 전통적으로 주요 연예인은 전문적으로 자신의 명성을 더럽히고 수있는 가정에 대한 광범위한 광고 캠페인에 표시 꺼려왔다. 아시아에서는, 그러나, 내가 광고 업계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가지고 어디에, 그것은 상업 광고에 유명 배우를 볼 훨씬 더 일반적입니다.
인해 증가하고 소비하는, 그것이 보증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는 상태 기호를 고려 어디에, 중국에서, 예를 들어, 유명 보증은 매우 성공적으로 입증했습니다. 내 이전 광고 대행사에서 우리는 종종 중국에서 제품을 홍보 큰 장점 맨 홍콩 유명 인사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부정적인 홍보의 훨씬 낮은 위험과 함께 수익성이 없겠죠 많은 주요 미국 유명 인사를 모으고있다 연예인 재능에 올 때 일본어 광고 예산은 일반적으로 미국의 예산을보다 더 사치스러운 아르 일본입니다.
나는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자주 일본에 여행을 잘 기억할 수있는 할리우드의 A -리스트 배우의 많은 비밀리에 떠오르는 태양의 나라에서 제품 보증을 제공하는보고. 수십년 동안, 아놀드 슈워제네거, 실베스터 스탤론, 해리슨 포드, 심지어 이전 스티브 맥퀸의 좋아, 모든 가정에서 자신의 명성을 tarnishing없이 많은 수백만에 대한 대가로 수익성 일본어 광고 승인 계약을 수락하셨습니다.
유명 인사의 보증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명 인사는 즉시 신뢰성을 추가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소비자는 유명인이 제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 만드는 회사를 사용하는 경우 품질해야 믿습니다.
유명 인사들의 주목을 잡고 : 유명 인사가 제품을 보증 데, 서비스 또는 브랜드가 주목을 만듭니다. 소비자는 유명인이있다면 광고를보고 더 쉽다.
유명 인사는 우수한 시장 입지를 제공합니다 : 그것은 일반적으로 소매 유통 업체들이 유명인 승인 제품에 대한 환경 설정을했기 때문에 매장에서 제품을 더욱 눈에 띄게 표시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유명 인사는 향상된 미디어 노출로 이어질 : 미디어는 유명인에있는 대중 '강한 관심을 인식하고 제품이 유명 인사에 의해 사용되는 경우는 무료로 홍보를 얻을 훨씬 쉬워졌습니다. 고객은 유명 인사가 참여 행사에 참여하는 더 많은 경향이있다.
그러나, 그들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유명인에 대한 회사의 간판 전에, 그들은 매우 신중하게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
유명인의 매력은 : 일반적으로 매력적인 endorser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유명 인사는 물리적인 외모, 지능, 운동, 라이프 스타일 등 같은 측면에서 대상에 매력을해야합니다
유명인의 신뢰성 : 성공하는 브랜드 유명 협업 들어, endorser의 개인 신뢰성과 believability 인식 전문 용어와 신뢰성이 중요합니다 크게 소비자 수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유명 보증은 소비자가 연예인이 정말 그렇게 돈을 임에도 불구하고 구입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여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확실한 신념을 가지고하면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아마도 승인에 돈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유명인의과 브랜드의 호환성 : 브랜드 유명 인사 협업의 성공은 생활, 정체성, 개성, 그리고 위치의 측면에서 브랜드와 연예인 사이의 호환성에 상당히 다릅니다. 최고는 없겠죠 유명인의 매력과 함께 제품을 동일시하는 관리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가장 성공적인 예제 중 하나는 마이클 조던과 나이키 사이의 협력과 에어 조던이다
마지막으로 포인트 : 연예인 좋은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에 대한 대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