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December 2011

유명 인사 추천은 좋은 또는 나쁜

추측 참여

유명인은 제품에 대 한 매력과 희망의 터치를 추가 합니다. 뷰어 그가 특정 제품을 지지 하는 꿈 별을 볼 때 흥분. 설문 조사는 연령 그룹 15-25 사람들이 크게 경기자 볼리우드 별 이어서 감탄을 나타냅니다. 왜 크리켓 tycoon Sachin Tendulkar 하지 다치 것 이라고 하는 사람에 거의 맹목적으로 그의 모든 행동을 따라 나라 젊은이 주류 브랜드를 지지 하 여 4.4 백만 달러 아래로 설정 하는 이유입니다. 메시지를 전달 하 고 주로 받은 소스 신뢰성 이론에 의해 지원, 신뢰성 및 전문성과는 endorser의 신뢰성에 따라 달라 집니다.

좋은 또는 나쁜 연예인 추천 입니까?

이것이으로 미해결 질문으로 '해야 유명 인사에에서 빠지다 여러 결혼 이나 하지?' 첫 번째 것은 첫 번째, endorser 판매에 큰 영향을 하고있다. 중요 한 요점은, 그들은 전달 하려고입니다. 브랜드 메시지를 시청자 따라 해야하는 것입니다. 유명 인사 청량 음료, 샴푸, 자전거, 자동차, 등등 등 다양 한 제품을 보증 합니다. 그들은 또한 상태, 부;의 이미지를 투영 하 여 라이프 스타일, 보증 그 사람들이 욕망. 이의 좋은 예는 제니퍼 애니 스톤 요가, 연습으로 그녀의 고통 스러운 인생에서 몇 가지 구호를 찾기 이며 그녀가 그녀의 요가 DVD를 홍보 하는 그녀의 선생님을 데 도움이 하려고 하는 좋은 미 덕. 그러나, 모든 프로 모션의 노력 요가 통해 위 대 하 고 뜨거운 시체를 달성 그녀만 보였다! 전혀 구호에 대 한, 진정 하 고 정신 평화 요가의 전체 론 관행에서 받은.

유명 인사는 대 중을 위한 아이콘으로 서. 그들은 카리스마와 그들을 따라 하는 대 중 있도록 인기 있다. 이것은 값 및 특정 제품을 지지 하는 동안 해당 endorser 소중히 하는 원칙에 따라 다릅니다.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및 제품 자체의 효과 대 한 인식에 있을 것 이다 어떤 브랜드를 지지 하기 전에 고려 사항으로 관객을 고려 해야한다.

관객의 역할

그는 다시 공개적으로 이상적인된 인물의 '사회적 책임'에 온다. 브랜드 보증은 현재 프로 있고 대부분의 것 들 처럼 죄수 할. 이 또한 시청자의 분노가 감수 성 위한 포인트를 만든다. 확실히 하지 현명할 맹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또는 사람들에 의해 권장 하는 것에 따라, 당신은 거의 알고 밀접 하 게.

연예인 지지 제품, 브랜드 및 유명 인사 험담 및 연예인 뉴스 채널을 통해 시장에서 회사 자체의 가시성을 향상 시키는 도구입니다. 유명인 그들의 부분을 할 하지만 시청자 충분히 평가 하 고, 세밀히 조사 하 고, 다음 제품에 대 한 의견을 형성 하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