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가정을 판매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이 미래의 구매자에 더 매력되고 싶어? 매우 경쟁적인 시장에서 집을 판매하는 것은 스트레스입니다. 그것은 귀하의 타겟 시장은 높은 수준의 사회 특히 가정과 판매 가격 매료됩니다 구매자를 찾는 것은 아주 어렵습니다. 메인 경쟁은 유명한 소유자를 갖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매우 품위있는 가정 유지 보수가없는 연예인 가정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동등하거나 집을 판매하기 전에 몇 가지 개선을 수행하여 그 연예인의 집을 ...보다 밝게 빛나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도움말입니다.
문. 이것은 전면 도어에 주로 중요합니다. 자수로 구매자 또는 온라인 좋은 첫인상을 만드는 데 매력 앞에 항목 도어를 설치합니다. 가능한 한, 기후 변화와 극단을 견딜 수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택합니다.
주방 필요합니다. 부엌은 가정의 주요 부분이다. 부엌 조리대와 캐비넷을 개선 돈을 합리적으로 큰 금액을 투자하는 것은 낭비가 아니다. 깨끗하고 독특한 부엌이 매력적입니다. 구매자 부엌의 영향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도 거래를 닫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충분한 환기와 온정과 정착민를 줄 수있는 집을 갖는 것은 구매자의 캐치입니다. 에너지 효율적인 주택은 대부분이 찾고있는 것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예쁜 디자인은 외관부터 집 내부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욕실. 깨끗한 욕실을하기 위해서는 모든 주택에 대해 필수입니다. 욕실은 오히려 쉽게 집안의 다른 부분보다 악화. 이 효과를 무력화하기 위해 욕실의 색상을 선택합니다. 좀 더 편안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양질의 타일과 시설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락방을 이용하십시오. 대신에 저장 공간으로 다락방을 만드는 그것을 장식하고 침실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추가 객실이나 가족을위한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주택 구매자는 새로운 가정으로 이동됩니다. 많은 유용한 객실 집은 미래 구매자 플러스입니다.
백업 발전기. 일반 가정은 자신의 발전기를하지 않습니다. 당신이있다면, 이것은 잠재적인 구매자를위한 매력입니다. 전기와 함께 시간을 제공해야 할 필요가 작동 부모와 자녀 공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정전은 집안일과 가정에서 중요한 사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백업을 항상 중요하다.
그것은 일부 어쩔 수 사치에 적은 지출보다 주머니에 달러로 가져올 수있는 무언가 더 지출하는 현명합니다. 당신의 가정을 판매하기 전에 개선을 만드는 장점은 필요한 개선하고 비용을 능가한다. 구매자들은 그들이 정착하고 전혀 이하 또는 전혀 수리를 만들 수있는 주택을 구입 선호하는 것입니다. 제품보다 유가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를 수행하면 선택입니다. 이들 유명 인사의 집을 잘 찾는 방법에 상관없이,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집에서 뛰어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여 이상의 우위를 가지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