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이벤트는 클라이언트에 대 한 자유 언론 보도 생성 하는 것에 대 한 훌륭한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훨씬 더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는 한 가지는, 유명 인사 또는 2의 존재 이다.
그들의 매우 자연에 의해 유명 인사 각광, 그리고 아무것도 그들은 협회를 보증 하거나의 일부가 자동으로 됩니다 더 성공적으로 될 하도록 선택할 볼 수 있습니다 다음와 같다. 이 때문에 광고주에서 유명 인사를 사용 하 여 인쇄 매체 광고 및 tv 광고에서 제품을 보증 합니다.
어느 걸릴 선택할 주로 자체 이벤트의 성격에 따라 달라 집니다 귀하의 이벤트를 유명 인사 유치의 세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입니다. 임대료 유명 인사
많은 유명 인사는 수수료에 대 한 대가로 이벤트 표시를 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클라이언트 감당할 수 있는 동안 ' 목록 ' 유명 인사 (영화 배우, 골드 메달 선수, 등등), 거기 요구 수수료는 모습에 대 한 더 저렴 한 요금 누가 많은 더 많은 ' B 목록 ' celebs (soap만, 낮 텔레비젼 발표자, 등) 않습니다.
이러한 개인은 그들의 일거수 일투족을 다음가 십 잡지에서 기자를가지고 반드시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거의 항상 쉽게 그들의 수수료 보다 훨씬 더 비용이 일반적으로 로컬 tv와 신문 보험.
2. 연예인 고객 초대
귀하의 클라이언트 또는 유명 인사에 대 한 과거에 근무 하고있다이 사전 협회 행사에서 그의 혹은 그녀의 존재를 자원 봉사 연예인을 격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의 제품을 사용 하 여 위대한 열정으로는 유명 인사, 그 또는 그녀 수 있습니다 무료, 이벤트에 참석 행복 보다 또는 아마도 무료 제품의 올해의 공급에 대 한 대가로 더 많은. 더 열정적인 유명이입니다 귀하의 클라이언트 또는 자신의 제품에 대 한 더 많은 기회 참석 그 데.
3. 자선 도와주
자선 목적을 위해 주로 질문에 이벤트를 개최 하는 경우 우려 자선 단체의 홍보 부서와 얘기 하 고 만약 그들이 이미 누가 참석 용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연예인 지지자 찾을에 가장 유용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리고 가장 인식된 자선 단체 적어도 몇) 다음 자선 단체의 홍보 부서 해야 나머지 할 고 있는지 확인 누군가가 구성 하는 이벤트를 지원 하기 위해 온다.
유명 인사를 종종 유치 홍보 이벤트의 효과 증가, 비록이 같은 높은-프로필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이벤트 실패 것 하는 것이 아닙니다. 확실 하지. 만약 어떤 홍보 이벤트는 제대로 잘 조직과 승진, 그것은 거의 항상 만큼 귀하의 클라이언트에 대 한 홍보를 생성 성공 걱정입니다 증명할 것입니다. 따라서 연예인 존재는 성공 위한 필수 보다는 ' 케이크 위에 장식'로 볼 수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