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9 November 2011

현대 문화 및 연예인 향기

현대 문화 연예인에 집착은, 미디어의 요소가 거의 없는 유명 인사를 사용 하 여 판매 하는 데 환상적 풀에서 통하지입니다. 요컨대, 그들의 표지에 잘 알려진 유명 인사를 신문이 나 잡지에서 박 았 도움이 된다면 shift 단위 선반에서. 같은 텔레비전에 대 한 사실 수 있습니다, 어떤 보여 유명 인사 등급에 부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이 강렬한 스포트라이트 아래 했다 알 았 어,이 초점-스스로 유명인-의 정점에서 사람들 관심의이 엄청난 금액을 수익을 창출 차례를 봤어요. 이전에 돈, 그 주의 돌리고 유명 인사를 허용의 기본 수단 생각 했다 주로 문학도 하지만 최근에 연예인 향기를 생산 하는 러쉬 되었습니다.

향수 제조 업체에 대 한 꿈을 파트너십 수, 유명 제공, 만큼 값 및 판매 하고자 하는 제품의 브랜드에 맞는 수 있도록 정말 ' 통해 펀치 ' 주류 미디어로 높은-프로필 인물. 유명 향수 소비자에 게 홍보도 정말 도움이, 그들은 즉시 알아볼 수 얼굴 및 제품 광고를 사용 하는 것이 훨씬 쉽게 이미지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아직-다른-광으로 보고에서 소비자를 중지 하 고 그들은 '' 사람을 알고 그들은 그들과 식별.

이 양방향도 하지만, 거기에 실제로 부정적인 공공 그림와의 연관성에 의해 영향을 제품의 판매에 대 한 기회입니다. 유명 브랜드 제품 공공 활동 또는 그 연예인의 인식된 이미지에서 분리할 수 됩니다. 요컨대, 공공 그림 부탁의 폭포 그런 수 있으면 직접적인 영향 이미지와 그들의 '브랜드'를 갖춘 제품의 판매.

유명 향수 브랜드의 증가 시장을 만드는 다른 장 폴 gaultier 향수와 휴고 보스 더 전통적인 브랜드 사람 애프터 셰.

그들은 그 어느 때 보다 지금 더 많은 인기, 이것의 아무도 유명 향수 브랜드의 확산을 약화가 보인다. 영화와 음악에서 공공 수치는 특히 남성과 여성 향수와 애프터 셰 이브의 형태로 모두에 게 향수를 판매 하는 데 점점 더 연관 될 것 같다. Publics 욕망을 연결 하 고 유명 인사 문화에 투자 중단의 흔적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 소매 무역의 다른 분야 통지 공공 그림에서이 추세 보이는 제품 시장 수 있습니다 얼마나 효과적으로 확장으로 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