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6 November 2011

연예인 가짜 뉴스의 미디어 시대

그것은 인터넷에 온통입니다. 그것은 케이블 뉴스 방송국에 눈에 띄는입니다. 네트워크 뉴스에는 것이 인기입니다. 가판대에서 타블로 이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방 현대 연예인의 비극적인 실수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시간 모든 연예인 나쁜 행동 이다. 유명 인사 개인, 슬픈, 그리고 비극적인 문제의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를 미디어의 가짜 뉴스의 자체 산업을 만들었습니다.

패리스 힐튼 감옥에 갈의 광경 두 일에 대 한 뉴스 보도의 열풍을 만들었습니다. 힐튼은 케이블 TV에서 숫자 3 이야기 했다. 그것은 8 대부분 심하게 덮여 네트워크 TV 뉴스에 이야기 했다. 그러나,이 연예인 faux 뉴스는 미국 신문에서 기사 10 덮여 맨을 확인 하지 않았다. 안 나 니콜 스미스의 죽음 후에 비슷한 텔레비전 보도가 했다. 일에 대 한 케이블 뉴스 보도의 거의 절반 만드는 그것은 지금까지 가장 많이 덮여 이야기 케이블에 주에 대 한 그녀의 이야기에 게 헌정 되었다.

패리스 힐튼과 안 나 니콜 스미스 예외 되지 않습니다. 연예인 이야기 faux 뉴스에 대 한 악용 하 파파라치에 대 한 미디어의 많음이 있다. 린지로 한, 니콜 리치, 브리트니 스피어스 개인 문제 또는 O.J. 심슨의 새로운 법적 문제와 관련 된 이야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에 미디어에 대 한 연예인 뉴스의 끝 없는 공급을 것 같다.

미디어를 만들고 감각적인 것으로 나타납니다 포장 될 수 있기 때문에 연예인 가짜 뉴스를 배포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하 고 따라서 그것은 개인적인 방법으로 우리를 터치 나타납니다 하는 유명 인사를 포함. 텔레비전 미디어에 대 한 그것은 흥정 지하실 가격 등급을 의미합니다. 패널 토론, 투기, 및 전문가 저렴 합니다. 하루 종일 또는 모든 주 케이블 채널에서 같은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무엇이이 모든 연예인 faux 뉴스에 대 한 미국의 공공 생각? 사람과 언론을 위한 퓨 연구 센터는 2007 년 7 월 새로운 국가 조사를 완료. 여기 결과입니다: "공개 (87%)의 압도적인 다수가 연예인 스캔들 받을 너무 많은 뉴스 보도 말한다. 이 비판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주요 인구 통계 및 정치적인 그룹 전체 보유 하고있다. 거의 아무도 거기에 너무 작은 범위 연예인 스캔들의 생각 합니다. "

초과 연예인 범위에 대 한 책임은 누구 인가? 퓨 조사 상태 "국민의 대다수를 가리키는지 미디어. 완전히 유명 인사 뉴스 over-covered 라고 하는 사람들의 54% 뉴스 조직 주는 이러한 이야기 너무 많은 보험에 대 한 책임은 또한 믿습니다. 약 제 3 (32%) 말 공개 그들에 게 너무 많은 관심을 지불 하는 것에 대 한 비난 하는 것 또 다른 12% 미디어 및 공공 둘 다 동등 하 게 비난 하는 말 ". 요약 하면, 설문 조사는 미국인의 87%는 유명 인사 스캔들 통해 다루고 미디어에 의해 느낄 찾습니다. 아무도 너무 작은 연예인 보도, 그리고 66% 미디어 어떤 식으로든 초과 범위에 대 한 비난 하는 생각을 믿으십시오. 30에서 젊은 사람들의 대다수 초과 연예인 보도 대 한 공개를 비난 메모 하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사람들이 압도적으로 미디어 비난 30 세 이상.

이 미디어와 강 박 관념 faux 뉴스 유명인의 때때로 고민 개인적인 삶의 2007 년에서 언론의 관심 및 중요 한 국가 및 국제 뉴스와 이벤트에서 포커스 복용 합니다. 그것은 미국 사회의 바보 "로"에 기여. 실제로, 그것은 매우 불안 하 게 우리가 조금 들었을 아웅산의 영웅 적인 이야기에 대 한 미국의 미디어에서 버마 (미얀마)의 슬픈 이벤트에 주어진 최근 전세계 관심에도.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유명인의 문제와 개인적인 문제에 대해 너무 많이 들었어요. 그것은 실질적인 소식은 우리가 알고, 수 있고, 우리를 걱정 해야 합니다. 연예인 가짜 뉴스의 미디어 시대가 진짜 뉴스의 비용 온다 하 고 자유롭고 문 맹 사회에 위험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