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6 January 2012

일반적인 피부 관리 실수


아무도 우리 중 일부는 부드럽고 젊음 우리의 피부를 유지 하는 것을 의미 하는 스킨 케어 제품에 모든 종류의 돈 지출 하는 이유는 둔 하 고 생명이 피부를가지고 싶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피부 케어 제품에서 받은 결과에 행복 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이러한 피부 케어 제품의 많은 실제로 그들이 무엇을 해야 거 야 합니까, 비록는 무의식적으로 많은 피부 관리의 일반적인 오해에 속합니다.

당신의 피부에 알아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이 피부를 이해 하는 것 요구, 그것은 필요 하지 않습니다. 스킨 케어에 대 한 이러한 일반적인 오해 보아 라 피부 관리 일과 팅 겨 보고 해야 하는 경우를 참조 하십시오.

1. 너무 많은 제품

더 나은? 사실, 아니 it 되지 않습니다. 어떤 종류의 피부 제품을 너무 많이 사용 하는 피부에 좋은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여드름 치료의 인스턴스는 더 심각한 탈출 이어질 수에 대 한 너무 많은 아이 젤을 사용 하 여 자극 하 고 눈을 구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킨 케어 제품 그래서 확산 영향을 받는 영역을 피부에 직접 흡수 당신이 정말로 필요 약간. 바디 로션 몸 전체를 통해가 의미에서 조금 다른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냥 충분히 커버를 떠나지 않고 원하는 지역 초과 하는 피부에.

2. 안 입고 햇볕 차단

태양의 유해한 자외선에 피부 암 뿐만 아니라 주름 및 태양 관광 명소의 번호를 하나의 원인은.입니다. 40 또는 더 높은 SPF 함께 해 화면을 착용 하는 것을 잊고 햇볕, 태양 중독, 주름 및 태양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합병증에서 당신을 보호 한다. 그것은 방수, SPF 그것 보호 되지 않는 상태로 당신을 떠날 수 분을만 지 자 마자 뜨 시작 하는 경우에 햇볕 차단 1 ~ 2 시간 마다 다시 기억. 선글라스의 좋은 쌍은 또한 좋은 때 태양에에서 너무 가혹한 광선 으로부터 연약한 눈을 보호 하는 시간의 오랜 기간 동안.

3. 당신이 볼 첫번째 제품을 사용 하 여

한 때 그들의 피부를 돌보는 오면 할 수 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그냥 성분 확인 하지 않고 참조 하는 첫 번째 제품을 따기. 내가 충분히 얼마나 중요 한 그것은 완전히 읽기 스킨 케어 제품 성분 어떤 가혹한 화학 물질 인지 스트레스 수 없습니다. 수산화 나트륨, SLS/SLES, Parabens와 같은 피부 케어 세계에서 가장 일반적인 및 가장 유해한 화학 물질의 일부 것으로 간주 됩니다. 이러한 물질을 굽기, 염증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 그들은 암에 연결 되었습니다.

4. 하지 일관 되 고

주름 크림 이나 로션 몇 일 마다를 적용 하는 경우 그 결과 함께 불어를 기대 하지 마십시오. 어떤 피부 케어 제품 효과적일 하기 위해서는, 그것의 사용의 상단에 있어야 합니다. 만약 제품 "사용 매일 아침과 밤" 정확 하 게 그것을 할 것을 말한다. 제품에서 결과 원하는 경우에 사물의 일상으로 작동 하는 방법을 알아낼. 기본 스킨 케어 처방만 일정의 5 ~ 7 분 정도 걸립니다. 적용 하는 좋은 방법, 샤워 후 피부 케어 제품 맞아 숨 구멍은 오픈 하 고 더 쉽게 제품을 흡수할 수 있는, 그것을 만드는 더 효과적.

5입니다. 물

물이이 행성에 모든 생활 필요한 음식 보다 다른 하나의 일정 한 필요입니다. 우리는 물 및 폐기물의 시체를 플러시 제대로 우리의 신진 대사를 조절, 우리에 게 에너지를 줄 필요 합니다. 매일 물 많이 마시면 독 소, 먼지, 및 무딘 및 풍 화를 보고 피부 그렇지 않으면 될 피부에서 박테리아를 플러시 수 있습니다. 시작 마시는 더 많은 물, 당신을 약속 한다 앞으로 몇 주에 눈에 띄는 변화를 볼 것 이다.

그래서, 이제는 제대로 당신의 피부 요구와 필요 하지 않습니다 것 들의 일부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어야 효과적으로 팅 겨 보고 시작 주위 건강 막내 찾고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일과 당신의 있습니다. 최고의 물건은 자연에서 온 그래서 시도 하 고 집착 하는 모든 자연 스킨 케어 제품 신뢰 나 당신의 피부 당신을 감사 한다. 수, 그리고 귀하의 처방 가능한 일관 될 최고의 태양 으로부터 자신을 보호 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시간 및 음료, 음료, 음료에서 당신과 함께 물을 유지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을 다치게 할 수 없어. 이러한 도움말을 기억 최선을 찾고 피부 주위에 당신의 방법에 있을 거 야.